옥천중학교 로고이미지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옥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행정예고
작성자 옥천중 등록일 21.03.08 조회수 103
첨부파일
의견제출서.hwp (32KB) (다운횟수:41)

옥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()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

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옥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.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202138

옥천중학교장

1. 안 내 명 : 옥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()

2. 목 적 : 참여행정 구현 및 학교운영위원회 내실화 운영

3. 주관기관 : 옥천중학교 행정실

4. 게시기간 : 202138일부터 2021315일까지(7일간)

5. 의견제출 : 202138일부터 2021315일까지(7일간)

6. 안내방법 : 옥천중학교 홈페이지

7. 안내내용 : 신구문대조표 참조

8 관련근거

   가. ·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   

9. 의견제출

      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, 단체,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옥천중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의견은 게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)

   가. 게시 사항에 대한 의견 (.반 의견 및 그 이유

   나. 의견제출자의 성명(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), 주소, 전화번호 등

   다. 기타 필요사항 등

   라. 의견제출기관 (옥천중학교 행정실)

    ∙주 소 :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삼양로 81

   ∙전 화 : 043-733-5950 팩 스 : 043-733-5854

   마.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

 

이전글 제13기 옥천중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 선출 공고
다음글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 선출 안내